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악사손해보험 “폭염 ‘질환·질병’도 보험으로 예방하세요”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악사손해보험 “폭염 ‘질환·질병’도 보험으로 예방하세요”

악사손해보험이 고온다습한 폭염 속 관련 질환·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악사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악사손해보험이 고온다습한 폭염 속 관련 질환·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악사손보 제공.
악사손해보험은 1일 긴 장마철 뒤 이어질 고온다습한 폭염 속 관련 질환·질병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무)AXA올인원종합보험(갱신형)’ 상품을 소개했다.

이 보험은 ‘(무)AXA올인원종합보험(갱신형)’은 뇌혈관 및 허혈성심장 질환에 대한 단계별 보장을 강화해 해당 특약 가입 시 최초 1회에 한해 뇌혈관질환, 뇌출혈,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에 대한 진단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 허혈성심장질환 진단 확정 시에도 진단금이 지원된다. 아울러 해당 질병 확정 후 치료를 목적으로 수술까지 받은 경우, 수술에 대한 추가담보 설계가 가능하다.

뇌혈관질환, 뇌출혈,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금 및 수술비의 경우, 최초 계약일로부터 1년 이내에 해당 질환 진단 확정 시 보험가입금액의 50%를 지급하며, 보험 갱신 또는 계약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했을 시 보험가입금액의 100%를 보장받을 수 있다.
아울러 보험가입자가 뇌출혈이나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후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생활자금까지 지급해주는 담보도 마련했다.

이 보험은 다양한 특약 중 가입 고객이 필요한 보장만 선택해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 관련 특약 가입 시 뇌혈관질환, 뇌출혈, 허혈성심장질환, 뇌졸중 확정 시 진단금을 최초 1회 보장한다.

이밖에 몇 가지 질문에만 답하면 되는 간편심사 보험으로, 과거 질환 등 병력이 있거나 나이가 많아 각종 질병 및 질환에 취약하지만 보험 가입이 어려운 고연령층도 간편하게 가입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