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소상공인 상품 사면 ‘캐시백’ 혜택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소상공인 상품 사면 ‘캐시백’ 혜택

KB국민카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설 연휴 내수진작과 소상공인 매출 증진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착한가격업소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KB Pay를 이용하여 1만원 이상 결제 시 응모한 고객에게 건당 2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착한가격업소는 행사기간 중 일 1회 최대 5회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며,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등에서 전국 7천여개 가맹점을 확인하여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행사기간 중 1회에 한해 캐시백 적용된다. 온누리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구매하여 KB국민카드를 사용카드로 등록해 전국 17만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KB국민카드로 서울사랑상품권을 30만원이상 구매 시 응모고객 모두에게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해 소비자에게 할인 판매하는 서울시 발행 지역화폐로 서울Pay+앱 설치 후 KB국민카드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B Pay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