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페이손보, 아이때 겪는 각종 사고·질병 보장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페이손보, 아이때 겪는 각종 사고·질병 보장

‘무배당 선물하는 자녀보험’ 출시
카카오페이손보가 자녀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카카오페이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페이손보가 자녀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카카오페이손보 제공.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무배당 선물하는 자녀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0세부터 15세까지 자녀를 둔 가족이나 지인에게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질병과 사고에 대한 실질적인 보장을 제공한다.

우선 아이들이 자라면서 겪을 수 있는 여러 위험 상황을 보장한다. 별도의 특약 없이 기본 보장(담보)만으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13가지 보장 항목을 제공한다.

먼저 응급실내원진료비(응급)와 독감(인플루엔자)항바이러스제치료비·폐렴 진단비·수족구 진단비(연간 1회한)를 보장해 잔병치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또 위험 상황에서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상해수술비와 상해입원비(1-10일), 골절진단비(치아 파절포함), 깁스치료비, 화상 진단비·수술비를 보장한다. 이외에 교통상해입원비(1-180일/비운전자용)와 교통상해후유장해(3-100%/비운전자용)도 보장 항목에 포함해 예상치 못한 사고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그뿐만 아니라 ‘선물하는 자녀보험’은 태아・어린이・실비보험 등 기존에 가입한 보험이 있더라도 중복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를 더욱 든든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선물하는 사람도 상대방의 보험 가입내역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선물하는 자녀보험’은 카카오톡을 통해 손쉽게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을 받은 사람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선물하는 사람은 원하는 가격대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홈페이지 공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