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알라딘 온·오프라인 이용 시 15%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알라딘 온·오프라인 이용 시 15% 할인

'알라딘 만권당 삼성카드' 출시
'알라딘 만권당 삼성카드'가 알라딘 온·오프라인 이용금액 15% 할인해주는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알라딘 만권당 삼성카드'가 알라딘 온·오프라인 이용금액 15% 할인해주는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는 온라인 서점 '알라딘'과 함께 도서 특화 혜택을 담은 '알라딘 만권당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알라딘 만권당 삼성카드'는 알라딘 온·오프라인 이용금액 15% 할인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연말까지 1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어 총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기존과 동일하게 2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라딘 만권당 삼성카드'는 알라딘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독서 컨텐츠 구독 플랫폼 '만권당' 구독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만권당은 월 9,900원으로 eBook, 오디오북 등 다양한 디지털 독서 컨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알라딘 만권당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생활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결제시 5% 할인 혜택을, 학원·학습지·인터넷 강의 이용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제과점 이용 고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온라인 쇼핑, 교육, 커피전문점·제과점 각 영역당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해외 이용금액 1% 할인 혜택도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5000원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