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최대 연5% 금리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최대 연5% 금리

2만좌 한정 판매
28일 BNK경남은행에 따르면 최대 연 5%의 금리를 제공하는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을 판매 중이다.

사진=BNK경남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NK경남은행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은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적립식 금융상품이다.

특히 긴급 자금이 필요하면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부분 인출을 할 수 있으며 부가세 납부를 대비해 매월 매출의 일정 비율을 적금으로 자동이체 시키는 기능도 가능하다.

우대금리 조건은 △마케팅 동의(0.40%) △가맹점 신규 고객(1.00%) △가맹점 대금 입금실적(최대 1.80%) 등이다. 모두 충족하면 최대 3.20%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모두 더하면 (세전)최대 연 5%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매월 최대 300만원까지며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다. 가입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모바일뱅킹앱(App)을 통해 가능하다.

BNK경남은행은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에 가입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입출금 알림 서비스 수수료 1년간 면제, 계좌 안내판 및 사은품(앞치마) 지급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인고객부 김형태 부장은 “긴급 사업자금이 필요해 적금 가입을 꺼려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사장님 걱정 ZERO 자유적금을 출시하게 됐다. 이 자유적금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부분 인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많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가입과 관심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구성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oo9k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