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손해보험, 2030여성 친화 인스타그램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손해보험, 2030여성 친화 인스타그램 공개

한화손해보험이 여성친화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한다. 사진=한화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손해보험이 여성친화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한다. 사진=한화손보 제공.
한화손해보험이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입지를 공고화하기 위해 2030여성 고객의 주요 디지털 접점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롭게 재정비하고 타깃 친화적인 소통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30 여성 고객들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숏폼 영상인 릴스 콘텐츠와 감각적인 이미지에 담아내고, 브랜드 지향점을 일상 친화적으로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이 자주 소진되는 현대인들이 한화손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회복할 수 있도록 ‘나를 채우는 콘텐츠가 가득한 곳’으로 채널 콘셉트를 정했다.

일회성의 자극보다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경향인 ‘헬씨파민’, ‘반도파민’ 등 2030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몸 건강 △마음 건강 △금융 건강 △관계 건강 등 다양한 주제의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 직무, 채용, 조직 문화에 관한 임직원 콘텐츠를 통해 대외 친숙도를 높여갈 예정이며, 상품 및 행사 소식도 지속적으로 전달해 브랜드 대표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역할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리뉴얼 기념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3일까지 한화손보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 내 ‘나의 삶을 채우는 것’을 주제로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만 원권(1명), 오설록 티 베리에이션 30 선물세트(3명), 스타벅스e카드 3만 원권(5명), 올리브영 모바일상품권 1만 원(20명)을 제공한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