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 무더위 현장응대 재무설계사 격려 활동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 무더위 현장응대 재무설계사 격려 활동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재선 남수원지역단장(오른쪽 세번째)이 한화생명 ‘H카페-Summer’ 이벤트를 통해 FP들과 간식을 나눈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재선 남수원지역단장(오른쪽 세번째)이 한화생명 ‘H카페-Summer’ 이벤트를 통해 FP들과 간식을 나눈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이 무더위에도 현장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FP(재무설계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국 영업현장을 찾아 감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3일 한화생명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남수원지역단을 방문해 간식과 감사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달 23일부터 시작된 ‘H카페-Summer’의 일환으로, 오는 8월 29일까지 전국 110개 지점에서 이어진다.

‘H카페-Summer’는 한화생명이 2015년부터 진행해온 이동식 카페 행사로, 코로나19 유행 기간을 제외하고 매년 실시됐다. 아침 시간대에 지점장이 직접 망고빙수, 블루베리 아사이볼 등을 FP에게 제공하며 소통하는 방식이다. 현장 경품 이벤트도 병행돼 호응이 높다.

올해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라이프랩, 피플라이프, IFC그룹, GA, 콜센터 등 계열사 및 전국 영업망 전체를 아우르는 대규모 현장 참여형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현장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소통의 의미를 담아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FP와의 교감을 확대하는 응원 프로그램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