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즈, SSG 랜더스, KT 위즈, 키움 히어로즈 4팀
iM뱅크는 역대 최고 관중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2025 프로야구의 열기에 맞춰 4개 구단 홈 경기 티켓, 라팍 캠핑존 티켓, 편의점 쿠폰 등을 증정하는 ‘프로야구 찐팬퀴즈’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사 전송본 이벤트는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신규·기존 고객 구별없이 iM뱅크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구 퀴즈를 맞추면 자동 응모된다.
매주 진행되는 ‘프로야구 찐팬퀴즈’는 1회차(7월28일~8월3일), 2회차(8월4일~8월 10일), 3회차(8월11일~8월17일)로 나뉘어 진행된다. 진행 대상 구단은 삼성라이온즈, SSG 랜더스, KT 위즈, 키움 히어로즈 4개 구단이며 이 구단 중 티켓을 받고 싶은 팀을 선택하면 각 해당 구단별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구단별로 매주 맞춤 퀴즈가 출제되는데 선수, 홈구장 관련 등 팀 전반에 대해 해당 구단의 팬들은 어렵지 않게 맞출 수 있는 난이도로 출제될 예정이다. 매주 바뀌는 구단별 퀴즈를 풀면 한 주 홈경기 전부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하는데 매 회차 각 구단별 1인, 매 경기당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iM뱅크 관계자는 “지역 연고 프로구단 응원과 고객의 문화 체험 확산을 위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iM뱅크는 ‘야구에 진심이지’ 상품 출시, 경기 고객 초청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역대 최고 인기몰이 중인 프로야구 분위기를 더하고자 진행하는 ‘프로야구 찐팬퀴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라며 iM뱅크는 앞으로도 금융과 생활 전반의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구성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oo9k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