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캐리비안 베이 ‘체험형 브랜드 팝업’ 운영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캐리비안 베이 ‘체험형 브랜드 팝업’ 운영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가족들이 iD SPLASH 부스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가족들이 iD SPLASH 부스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대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체험형 브랜드 팝업 부스 ‘iD SPLASH’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iD SPLASH’는 삼성카드의 대표 상품인 ‘삼성 iD 카드’를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디자인한 체험 공간으로, 방문객에게 시원하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팝업 부스는 △카드 체험이 가능한 ‘iD 존’, △기념품을 제공하는 ‘굿즈 존’,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 존’으로 구성됐다. SNS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경품도 제공된다.

‘iD SPLASH’는 오는 8월 10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 옆 ‘카리브 스테이지’에서 운영된다. 삼성카드는 이 외에도 캐리비안 베이 ‘워터뮤직풀파티’의 메인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시즌 중 삼성카드 이용 시 종일권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브랜드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