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회원도 50개월 무이자…롯데카드 ‘띵샵’ 전면 개방

글로벌이코노믹

비회원도 50개월 무이자…롯데카드 ‘띵샵’ 전면 개방

롯데카드가 자사 앱 기반 전용몰이었던 ‘띵샵’을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형 쇼핑몰로 전환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카드가 자사 앱 기반 전용몰이었던 ‘띵샵’을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형 쇼핑몰로 전환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자사 앱 기반 전용몰이었던 ‘띵샵’을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형 쇼핑몰로 전환해 1일 오픈했다.

새롭게 개편된 띵샵은 디지로카앱은 물론 웹 브라우저 주소 입력만으로 접속 가능하다.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더라도 네이버·카카오톡 간편 로그인을 통해 온라인 회원 가입 후 쇼핑할 수 있으며, 결제 수단도 타 카드사,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까지 확장됐다.

개방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로그인 고객 전원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오는 9월 14일까지 프리미엄관 ‘Edge’에서 롯데카드로 상품 구매 시 50개월 무이자 할부 및 첫 할부금 전액 캐시백을 제공한다.

띵샵은 가전·가구·명품·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쿠폰 할인, 장기 무이자,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생필품 최저가관 ‘1Pick’과 프리미엄 가전관 ‘Edge’ 등 전문관도 운영 중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띵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개방형 플랫폼으로 전환했다”며 “쿠폰·무이자·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