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차차차, 추석에 車 사면 보험 가입 지원+상품권 증정

글로벌이코노믹

KB차차차, 추석에 車 사면 보험 가입 지원+상품권 증정

이미지=KB캐피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KB캐피탈 제공
KB캐피탈(대표이사 빈중일)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는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더블 이벤트’는 ‘KB 지켜주는 대중교통안심보험(무) 가입 지원 이벤트’와 ‘KB차차차 홈배송 경품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KB차차차 정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KB 지켜주는 대중교통안심보험(무) 가입을 지원하는 혜택이다. 해당 보험은 대중교통 이용 중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과 재해·장해를 보장하며, 대중교통 이용 중 교통사고로 사망 시 최대 3천만원의 사망보험금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KB차차차 홈배송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홈배송 서비스는 전국 어디에 있는 매물이라도 집 앞까지 배송해주며, 최대 4일간 시승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차차차 정회원 가입 후 홈배송으로 차량을 구매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KB캐피탈 측은 “추석 연휴를 맞아 KB차차차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KB차차차 딜러들이 엄선한 KB스타픽 차량으로 안심하고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B차차차는 약 15만대 이상의 국산·수입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7월 ‘비대면 중고차 거래·금융 통합서비스’가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돼 향후 중고차 거래와 금융상품 계약을 원스톱으로 연계하는 통합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