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 성공한 사람들 경험, ‘LIFEPLUS PEOPLE’ 통해 공유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 성공한 사람들 경험, ‘LIFEPLUS PEOPLE’ 통해 공유

윤재수 쿠팡플레이 F1 해설위원 등 전문가 소통 기회
이미지=한화생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 공동브랜드 LIFEPLUS는 16일 유튜브 채널 ‘LIFEPLUS TV’를 통해 오리지널 인터뷰 시리즈 ‘LIFEPLUS PEOPLE’ 시즌2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LIFEPLUS PEOPLE’은 각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인물들이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전문가 인터뷰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는 김혜리 영화평론가, 이우환 화백, 배우 박정민, 뮤지션 선우정아, 야구선수 이정후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출연해 누적 조회수 350만 회를 기록하며 채널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새 시즌에서는 모터스포츠·러닝·미식·농업 등 다채로운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첫 게스트로는 윤재수 쿠팡플레이 F1 해설위원, 러닝 크리에이터 원형석(‘262wave’), 미쉐린 레스토랑 ‘제로컴플렉스’의 이충후 셰프, 특수작물 농장 ‘보타닉남도’의 장현주 대표 등이 참여한다. 진행은 시즌1에 이어 기자 출신 신화 PD가 맡아 진솔한 대화를 이끈다.

LIFEPLUS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이 함께 운영하는 공동 브랜드로, ‘더 나은 일상의 변화’를 지향하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