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창원상공대상 시상식’서 감사패 수상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창원상공대상 시상식’서 감사패 수상

김태한 은행장이 직접 수상
BNK경남은행 김태한 은행장(사진 오른쪽)이 창원상공회의소 최재호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이미지 확대보기
BNK경남은행 김태한 은행장(사진 오른쪽)이 창원상공회의소 최재호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지난 11일 저녁 ‘창원상공대상 시상식’에서 감사패를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리베라컨벤션에서 열린 창원상공대상 시상식에는 BNK경남은행 김태한 은행장과 창원상공회의소 최재호 회장 그리고 기업 부문별 수상 대표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김태한 은행장은 무대에 올라 창원상공회의소 최재호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BNK경남은행은 창원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열리는 △경남경제포럼 △미래경영 아카데미 △세미나 △체육 행사 등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해 왔다.

특히 경남경제포럼은 최신 경제 동향과 고급 경영 정보를 지역의 기업인과 관련직 종사자 그리고 유관기관 및 단체 대표 등에게 체계적으로 제공해 기업과 지역의 경쟁력을 높이는 경제 포럼이다.

김태한 은행장은 "감사패 수상을 계기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BNK경남은행이 되겠다”면서 " BNK경남은행은 창원상공회의소와 지속적인 협력으로 지역 사회와 상생해 나가겠다"고 했다.


구성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oo9k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