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 4만원대에 암·뇌·심장 보장”…KB라이프, 온라인 전용 건강보험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월 4만원대에 암·뇌·심장 보장”…KB라이프, 온라인 전용 건강보험 공개

사진=KB라이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라이프 제공
KB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철)는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KB라이프의 대표 건강보험 시리즈인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의 갱신형 버전을 온라인 전용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합리적인 보험료에 폭넓은 보장을 결합한 점이 특징이다.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은 △종합플랜 △뇌심플랜 △간병플랜 중 선택 가능하며, 암·심장·뇌혈관질환 등 3대 질환은 물론 입원·간병 등 의료비 전반을 폭넓게 보장한다. 예컨대 35세 남성이 종합플랜(일반심사형, 20년 만기)에 가입할 경우 월 4만 원대 보험료로 주요 질환과 의료비 부담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간편심사형(355) 제도를 통해 고혈압·당뇨 등 유병력자도 단 3가지 간단한 고지사항만으로 가입이 가능해, 건강 상태와 관계없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입 과정 중에는 유선 또는 채팅을 통해 비대면 상품 전문가 ‘KB라이프 디지털PB’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KB라이프는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고객에게는 월 보험료 구간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