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2025년 외국인 월드컵 대회’ 후원 통해 외국인 고객 지원 확대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2025년 외국인 월드컵 대회’ 후원 통해 외국인 고객 지원 확대

김해에서 개최한 외국인 월드컵 대회 후원 및 부스 운영
BNK경남은행 외국인 직원이 행사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BNK경남은행 외국인 직원이 행사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2025년 외국인 월드컵 대회’를 후원하고 행사에 참여한 외국인들에게 금융 편의를 제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김해운동장, 김해시민체육공원 축구장, 안동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2025년 외국인 월드컵 대회에는 중국과 베트남 등 7개국 10팀 200여명과 지역민들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 후원 기관인 BNK경남은행은 김해시민체육공원 축구장 내에 금융 편의 제공 부스를 설치하고 연내 출시 예정인 ‘외국인 전용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소개했다.

또 외국인들에게 거제 및 울산지역에서 격주 일요일 운영 중인 ‘외국인전용센터’에 대해 안내하고 금융상품 정보를 제공했다.

개인고객그룹 홍응일 상무는 “외국인과 지역민들이 월드컵 대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외국인들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잘 적응하고 금융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구성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oo9k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