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쏠페이, 쓰기만 해도 포인트 쏟아진다…LG 스탠바이미·닌텐도 경품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쏠페이, 쓰기만 해도 포인트 쏟아진다…LG 스탠바이미·닌텐도 경품

이미지=신한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자사 간편결제 플랫폼 ‘신한 SOL페이(신한쏠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천만 다 행복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쏠페이가 지난 7월 월간활성사용자(MAU) 1천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고, 지속적으로 이용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오는 12월 29일까지다. 고객은 신한쏠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피박스’를 열면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쏠페이 관련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고 ‘디스커버’ 메뉴 내 문화·예술 콘텐츠를 열람하면 LG 스탠바이미2(1명), 닌텐도 스위치2(2명), 애플 에어팟 프로3(3명),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편의점·병원·베이커리 등 일상생활 업종에서 신한쏠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가 제공된다. 특히 연말 당일인 12월 31일에는 업종 제한 없이 20만 원 이상 이용 시 2,025 마이신한포인트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케이크 특가전도 열린다. 신한쏠페이의 ‘기프트샵’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3만 원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신한쏠페이의 운세·타로 서비스에서는 2026년 신년 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좋은 날 받기’, ‘평생 운세’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