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최대 50%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최대 50% 할인

KB국민카드가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이용 고객을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이미지=KB국민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이용 고객을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이미지=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이용 고객을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월2일까지 ‘에버캐비 X KB Pay 1+1 할인 혜택!’ 단독 프로모션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KB Pay 결제(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 를 이용하면 에버랜드 대인 종일권 2인권 구매 시 50% 할인, 1인권 구매 시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캐리비안베이의 경우 이용 당일 에버랜드 무료 입장이 포함된 ‘2-Park’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대인 2인권은 정상가 9만 원에서 4만5천 원으로, 1인권은 4만5천 원에서 2만5천 원으로 각각 할인된다.

이와 함께 아산 스파비스(워터파크+온천) 입장료 할인 행사도 3월 8일까지 진행된다. KB국민카드로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하면 정상가 5만 원에서 인당 3만 원 할인된 2만 원에 입장할 수 있다.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적용되며, 온라인 예매는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