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아 KB Pay 선물 기획전·마트 할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KB국민카드는 KB Pay 쇼핑을 통한 설 명절 선물 기획전과 함께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농협하나로마트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설 선물세트 할인·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KB Pay 쇼핑에서는 오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2026 설 명절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주방·효도가전 등 4개 상품군으로 구성됐으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한도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형마트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이마트(트레이더스·온라인몰 포함, 일부 점포 제외)에서는 2월 7일부터 17일까지 KB국민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5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기간에는 할인과 상품권 증정 혜택을 중복 적용받을 수 있다.
농협하나로마트 전 점포에서도 2월 1일까지 설 선물세트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사전 예약 기간 중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농촌사랑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KB국민카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KB Pay 기반의 쇼핑 편의성을 강화하고, 명절 수요가 집중되는 설 시즌을 겨냥해 온·오프라인 소비 혜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과 각 행사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