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나라사랑카드’로 CU 1만원 쓰면 1만원 환급…군 장병 전용 혜택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나라사랑카드’로 CU 1만원 쓰면 1만원 환급…군 장병 전용 혜택

CU 편의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 캐시백
모바일 결제도 가능…3영업일 내 환급
이미지=하나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군 장병 전용 ‘나라사랑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편의점 결제 금액을 전액 환급해주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이달 28일까지 ‘하나 나라사랑 체크카드’로 CU 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혜택은 1인당 1회 한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군 복무 중 편의점 이용 비중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 전국 CU 매장에서 동일하게 적용되며, 실물 카드 수령 전에도 하나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결제로 참여할 수 있다. 캐시백 금액은 이용일 기준 3영업일 이내 결제 계좌로 입금된다.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병무청과 연계해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병역의무자를 대상으로 발급되는 군 전용 금융 상품이다. 하나은행 나라사랑 통장과 연계해 ATM 출금·이체 수수료 우대, 생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며, 체크카드 기반으로 소비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편의점·외식·교통 할인과 무료 상해보험, 휴대전화 파손 보험 가입 등 군 장병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군 장병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이용 패턴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