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설 연휴 최대 3만원 청구할인·포인트·경품 행사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설 연휴 최대 3만원 청구할인·포인트·경품 행사

추가 이용액 달성 시 청구할인, 체크카드 최대 5만 포인트 지급
이미지=신한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설 연휴를 맞아 다음달 말까지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경품 제공 등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체크카드 고객 대상 포인트 지급과 경품 추첨까지 더해 체감 혜택을 강화했다.

먼저 청구할인 이벤트(2월 5일~3월 31일)는 행사 기간 동안 기존 카드 이용금액(직전 3개월 월평균 신용카드 이용액)에 고객이 설정한 추가 이용금액(100·200·300만원)을 더한 목표 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3만원을 청구 할인해주는 구조다. 평소 사용액 대비 추가 소비 실적을 채울수록 할인 폭이 커지는 ‘스텝업’ 방식으로, 명절·봄 시즌 소비 수요를 겨냥했다.

세뱃돈 이벤트(2월 9일~2월 22일)는 체크카드 이용 고객 대상 포인트 혜택 중심이다. 체크카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한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국내 가맹점에서 하루 10만원 이상 결제 시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3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해외 가맹점 이용액 상위 100명에게는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새해 소원아이템 경품 이벤트(1월 19일~2월 19일)도 마련했다. 신한카드 ‘SOL페이 디스커버’에서 1원 결제로 응모하면 실내자전거, 황금 네잎클로버 등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낙첨 고객에게도 10포인트를 전원 지급해 참여 부담을 낮췄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