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중·일·베 해외여행 시 ‘20% 즉시 할인’ 혜택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중·일·베 해외여행 시 ‘20% 즉시 할인’ 혜택

50달러 이상 최대 10달러·3회 할인
이미지=하나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유니온페이 수요가 높은 중국·베트남·일본 여행객을 겨냥해 트래블 특화 체크카드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UPI) 브랜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즉시 할인 카드로 사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중국 본토(홍콩·마카오 제외), 베트남, 일본에서 적용된다. 미화 50달러 이상 결제 시 20%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건당 최대 할인 금액은 10달러다. 할인 혜택은 행사 기간 중 최대 3회까지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하나페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시 할인 신청 후 카드를 등록해야 한다.

유니온페이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국내 카드사와 진행한 행사 가운데 최대 수준의 할인율이라며, 향후 유사한 조건의 할인 혜택을 다시 제공하기 쉽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중국에서는 알리페이(Alipay)와 위챗페이(Wechat Pay)에 해당 카드를 등록해 QR 결제 시에도 동일한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결제 수수료 3%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일본에서는 20% 즉시 할인과 더불어 현지 주요 가맹점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츠루하 드럭스토어, 빅카메라 등에서 제공하는 쿠폰 할인과 즉시 할인의 중복 적용이 가능해 쇼핑 시 체감 할인 폭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