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英 럭셔리 W 런던호텔과 협업 '게이머 스위트룸' 오픈

공유
0

삼성전자, 英 럭셔리 W 런던호텔과 협업 '게이머 스위트룸' 오픈

55인치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 165Hz 재생빈도, 1ms 응답 시간으로 쾌적한 게임 지원

삼성전자의 오디세이 아크모니터가 사용된 게이밍 스위트룸. 사진=럭셔리W 런던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의 오디세이 아크모니터가 사용된 게이밍 스위트룸. 사진=럭셔리W 런던호텔
삼성전자가 영국의 한 호텔과 손잡고 게이머들을 위한 스위트룸을 오픈했다. 삼성전자는 이 스위트룸에 삼성전자의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를 설치해 영국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29일(현지시간) 영국 PC전문매체에 따르면, 영국의 ‘럭셔리 W 런던호텔’은 호텔업계 최초로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스위트룸을 오픈했다. 이 게이밍 스위트룸은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으며 삼성전자의 대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의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는 165Hz의 재생빈도와 1ms 응답 시간을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55인치 1000R 곡률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로 모니터를 쉽게 세팅할 수 있는 전용 컨트롤러인 아크 다이얼2를 제공한다.

고객이 스위트룸에 들어서면 55인치에 달하는 삼성 오디세이 아크의 웅장함에 시선이 끌리고 게이머는 게이밍 전용 의자인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의자에서 Xbox 시리즈와 PC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뿐만 아니라 W런던 호텔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요리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측에 따르면, 예약은 2023년 4월까지 실시되며 가격은 1박에 1500파운드(약 230만원)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