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GA웍스, 디지털광고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 수상

공유
0

IGA웍스, 디지털광고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 수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 성과 인정

사진=아이지에이웍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이지에이웍스
국내 빅데이터 전문 기업 아이지에이웍스(IGA웍스)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KODAF는 그간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해온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드'를 통합, 지난해부터 새로이 선보인 시상식이다. 올해에는 마케팅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테크·솔루션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총 300여 개 작품과 서비스들이 심사에 올랐다.
이번 시상식에서 IGA웍스는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에 힘입어 수상 목록에 올랐다. 마케팅클라우드는 CDP(Customer Data Platform), DMP(Data Management Platform), ATD(Advertiser Trade Desk) 등에 실시간 접근, 보다 짧은 시간에 광고 운영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IGA웍스는 지난 2007년 설립된 데이터·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기업이다. 앱 통계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 미디어 기반 광고 플랫폼 '트레이딩웍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중소기업벤처부는 올해 IGA웍스가 새로운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 반열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IGA웍스 외에도 '승리의 여신: 니케' 개발사 시프트업과 메가존클라우드, 여기어때컴퍼니, 오아시스 등이 새로운 유니콘으로 선정됐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