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밀 연구실 등장…'이터널 리턴' 시즌6 프리 시즌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비밀 연구실 등장…'이터널 리턴' 시즌6 프리 시즌 오픈

오는 12일 시즌6 정식 업데이트 예정
'이터널 리턴' 시즌6 공식 이미지. 사진=님블뉴런이미지 확대보기
'이터널 리턴' 시즌6 공식 이미지. 사진=님블뉴런

넵튠 산하 님블뉴런이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이터널 리턴'의 여섯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리 시즌'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여섯 번째 시즌의 명칭은 '리전(Legion)'으로 직역하면 '군단'이다. 새로운 실험체(플레이 가능 캐릭터) '히스이'와 '유스티나'가 추가되며 기존 캐릭터 중 '레온', '캐시', '로지', '가넷', '레니', '유민'에게 새로운 스킨이 추가된다.

특별 아이템 '카드키'가 있어야만 입장 가능한 지역 '비밀 연구실'이 추가된다. 대량의 크레딧이나 시야 아이템을 획득하고 많은 변이체를 사냥하는 기회를 제공하나 고난이도의 협력을 요구하는 '특별한 연구실'도 존재해 하이 리스트 하이 리턴형 지역이 될 전망이다.

전장의 순간이동 기기 '하이퍼루프'는 게임 내 시간으로 3일차부터 '수직발사대(VLS)'로 교체된다. 기존에 정해진 곳으로만 이동 가능했던 하이퍼 루프와 달리 조금은 느리지만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고, 움직이는 과정에서 정찰까지 하는 부가효과까지 있다.

이외에도 게임 최후의 전투가 끝나면 슬로우 모션이 연출되는 '체크메이트' 시스템, '까마귀'와 같은 새로운 야생 동물과 '반항', '유예', '예열' 등 새로운 아이템 효과들이 추가된다.

이터널 리턴 시즌6 '리전'은 프리 시즌을 거쳐 오는 12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