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밤양갱' 비비 뜬다…넷마블 '세나 리버스' 프리뷰 데이 24일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밤양갱' 비비 뜬다…넷마블 '세나 리버스' 프리뷰 데이 24일 개최

일반 이용자 초청…모집 기한 16일
넷마블이 오는 24일, 일반 이용자들을 초청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프리뷰 데이 행사를 연다. 게임의 공식 홍보 모델인 가수 비비가 특별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오는 24일, 일반 이용자들을 초청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프리뷰 데이 행사를 연다. 게임의 공식 홍보 모델인 가수 비비가 특별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올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자체 IP 기반 신작 '세븐나이츠(세나) 리버스' 사전 공개 행사 '프리뷰 데이'를 오는 24일 개최한다.

이번 프리뷰 데이는 서울 구로 소재 넷마블 사옥 지타워(G-Tower)에서 열린다. 일반 이용자들의 사전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현장에 초청할 계획이다.

행사 내용은 개발진들이 직접 참여하는 개발 현황·향후 목표 토크 세션, 사전 빌드 시연·체험 등으로 이뤄진다. 게임의 공식 홍보 모델이자 '밤양갱'으로 인기를 끈 가수 '비비(BIBI)' 또한 현장을 찾아 특별한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프리뷰 데이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16일까지 1주 동안 진행된다. 당첨 여부는 신청 마감 직후인 17일 각 신청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세나 리버스는 2014년작 '세븐나이츠'의 10주년을 맞아 기획된 차기작이다. 원작 특유의 카툰 그래픽 기반 수집형 RPG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500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는 게임을 목표로 한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