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 Neo QLED 8K로 '반지의 제왕' 즐긴다

공유
0

삼성 Neo QLED 8K로 '반지의 제왕' 즐긴다

삼성 공식 유튜브 채널로 예고편 감상
미국, 이탈리아 등 세계서 옥외 광고

약 2분 분량의 예고편 영상은 삼성 'Neo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며,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8K 화질로 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약 2분 분량의 예고편 영상은 삼성 'Neo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며,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8K 화질로 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Neo QLED 8K로 만든다.

삼성전자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의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영상은 이달 말 세계 매장과 내달 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9월 2일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다.

삼성 'Neo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는 약 2분 분량의 예고편 영상은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8K 화질로 담고 있다. Neo QLED 8K 사용자라면 삼성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달 초 공개되는 독점 예고편을 감상할 수 있다.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옥외 광고는 삼성 'Neo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며,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옥외 광고는 삼성 'Neo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며,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22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Piazza del Duomo),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등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 광고도 진행한다.

Neo QLED 8K와 '반지의 제왕:힘의 반지'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는데, 특히 런던 피키딜리 광장에서는 3D로 제작된 광고를 선보인다.

또한, 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삼성 837'에 고객들을 초청해 프리미어 행사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드라마의 첫 번째 에피소드 일부를 8K로 제작해 Neo QLED 8K의 대형 화면을 통해 약 30분간 공개하고, 주연 배우들의 인사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정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arl99@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