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UP가전 첫 김치냉장고 9종 출시

공유
0

LG전자, UP가전 첫 김치냉장고 9종 출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이 402L 용량 스탠드식 신제품(사진 왼쪽)과 1도어 냉장・냉동・김치 전용 'LG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모델이 402L 용량 스탠드식 신제품(사진 왼쪽)과 1도어 냉장・냉동・김치 전용 'LG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 9종을 19일부터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오브제컬렉션 기존 491L(리터) 제품에 이어 새롭게 402L 스탠드식부터 128L 뚜껑식까지 확대 적용했다.
이 제품은 LG UP가전의 첫 번째 김치냉장고다.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위쪽칸에서 좌우 공간 온도를 따로 설정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구분해 보관하는 '다용도 분리벽' ▲입체냉각·쿨링케어·냉기지킴가드 등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LG 씽큐 앱으로 포장김치 바코드를 찍고 제조일자를 입력하면 최적의 온도·시간으로 맛있게 익혀주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의성을 그대로 계승했다.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용량에 따라 스탠드식 7종, 뚜껑식 2종 등 모두 9종이다.


정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arl99@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