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닉스, 29CM서 컴팩트건조기 단독 할인

공유
0

위닉스, 29CM서 컴팩트건조기 단독 할인

센싱건조로 자동 건조시간 조절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사진=위닉스이미지 확대보기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사진=위닉스
위닉스는 25일까지 셀렉트샵 29CM에서 컴팩트건조기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팩트건조기는 정상가 39만9000원에서 혜택 적용시 22%까지 할인 적용된 31만2550원으로 판매된다.
컴팩트건조기는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줄여 혼자서도 손쉽게 원하는 공간에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2년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GD 어워드를 수상했다.

국내에서 생산되었으며 자사의 초대형 텀블건조기 기술을 담았다고 제조사는 전했다. 온도, 습도 센서를 적용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했다.

경쟁사는 옷감에 따라 시간이 고정되지만 컴팩트건조기는 '센싱건조'를 통해 옷감 상태를 감지, 자동으로 건조시간을 조절해 덜 마름, 과건조,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대형건조기 알고리즘은 드럼 내부 온도를 55도가 넘지 않도록 조절한다. 표준건조는 2.5kg, 최대건조는 4.0kg까지 가능하다.

살균 코스는 녹농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이상(KATRI 실험 결과) 박멸하고 알루미늄 특수 코팅 처리된 스틸드럼은 먼지가 묻어 나오지 않아 더욱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컴팩트건조기는 미니건조기 시장에서 가장 낮은 도서관, 공원 수준의 44.3db 의 작동소음을 구현하여 일반 가정에서 밤늦은 시간에도 이웃눈치 볼 필요 없이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정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arl99@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