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 S9 시리즈 구매 시 정품 액세서리 할인·콘텐츠 혜택 제공

삼성전자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를 비롯해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루투스와 스마트싱스 파인드를 기반으로 제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스마트싱스 앱에 등록한 후 열쇠·가방·자전거·반려동물 등에 부착하면 제품이나 반려동물의 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5'를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플립수트 케이스'와 '스크린 프로텍터'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갤럭시 탭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굿노트·한컴독스·삼성에듀 1년 이용권 △예스24 크레마클럽 60일 이용권 △'스냅스'의 포토북 50% 할인권 △나만의 스티커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갤럭시 AI 경험을 선사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소통·검색·편집 등 일상을 완전히 새롭게 해주는 갤럭시 AI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대상으로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해 '갤럭시 AI' 지원을 확대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실시간 통역 △채팅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노트 어시스트 △생성형 편집 등 '갤럭시 AI'의 혁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