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큐셀,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공유
0

한화큐셀,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N타입 탑콘 모듈 등 신제품 전시

2024년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하는 한화큐셀 부스 조감도. 사진=한화큐셀
2024년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하는 한화큐셀 부스 조감도. 사진=한화큐셀
한화솔루션 큐셀부문(한화큐셀)은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21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경상북도와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를 포함한 4개 협회가 주관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신·재생에너지 전시회다.

한화큐셀 부스는 상업용 모듈 존, 유휴부지 모듈 존, 인버터 존, 차세대 셀 존, 그리고 에너지 컨설팅 존 등 총 5개의 테마로 이뤄진다. 부스에는 한화큐셀의 대표 제품인 고효율 태양광 모듈이 종류와 설치 유형별로 전진 배치된다. 상업용 모듈 존에는 지난해 미국에 이어 올해부터는 한국, 유럽에서도 판매를 개시한 N타입 탑콘(TOPCon) 모듈 신제품인 큐트론(Q.TRON) G2 모듈이 전시된다.
유휴부지 모듈 존에는 영농형태양광, 방음벽태양광, BIPV 모듈이 선을 보인다. 인버터 존에는 인버터(전력변환장치) 큐볼트(Q.VOLT) 3종이 전시된다. 유재열 한화큐셀 한국사업부장은 "한화큐셀은 앞으로 더욱 확장된 서비스와 뛰어난 솔루션을 통해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하려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했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