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혼가전도 AI가 대세"…삼성스토어, 가정의 달 다양한 혜택 제공

공유
0

"신혼가전도 AI가 대세"…삼성스토어, 가정의 달 다양한 혜택 제공

TV·세탁건조기·로봇청소기·냉장고·에어컨 5대 AI 신혼 가전 제안

삼성전자 모델이 다양한 품목의 삼성 AI 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모델이 다양한 품목의 삼성 AI 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스토어는 신혼부부 중 절반 이상이 인공지능(AI) 가전을 사용해 AI 가전이 신혼가전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전자 고객 분석에 따르면 신혼부부의 51%가 이미 AI 가전을 이용 중으로 AI 가전이 뛰어난 성능과 에너지 절약 등의 편의 기능을 바탕으로 맞벌이로 바쁜 신혼부부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가전 구매를 앞둔 신혼부부는 삼성스토어에서 △TV △세탁건조기 △로봇청소기 △냉장고 △에어컨 등 5대 AI 가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 Neo QLED 8K TV는 저화질 콘텐츠도 AI 업스케일링해 8K급 고화질 영상으로 구현한다. 세탁건조기의 새 지평을 연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물에 맞춰 최적의 코스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알아서 해주고 '비스포크 AI 스팀'은 부재중에도 알아서 꼼꼼하게 청소한다.

이외에도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는 냉장고에 보관한 식재료의 종류 및 보관 기한을 스마트하게 관리해주고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AI 기능을 강화해 에너지 효율과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스토어는 5월 가정의 달과 웨딩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AI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AI 가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 패키지 최대 460만원 혜택 △'비스포크 AI 콤보'와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동시 구매 시 최대 90만 포인트 제공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신제품 출시 기념 모델 별 최대 34만 포인트·25만원 상당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스토어에서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기청정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대당 20만원 할인 혜택과 2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