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렉서스코리아, ES 국내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기념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렉서스코리아, ES 국내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기념 이벤트

'올해의 차' 수상 및 9년 연속 수입차 하이브리드 베스트셀링 선정 등 화려한 이력

렉서스코리아가 ES모델의 누적 판매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렉서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렉서스코리아가 ES모델의 누적 판매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ES가 국내 누적판매 10만대를 달성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ES는 2001년, 4세대 모델인 ES330을 한국 시장에 첫 선보인 후 2012년 하이브리드 모델이 추가된 뒤 2022년까지 9년 연속으로 수입차 하이브리드 부문 베스트셀링카에 선정된 렉서스의 베스트셀링모델이다.
이런 렉서스 ES는 지난 5월 기준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합 국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

렉서스코리아는 ES 국내 누적판매 10만대 달성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부터 오는 7월 2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는 ES를 포함한 렉서스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서비스 센터에서는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친구 신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다음달 9일까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는 ES와 관련한 '추억 공유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는 앞으로도 '오센틱 럭셔리'를 추구하며 다양한 전동화 모델과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국내에서 변치 않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태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ost42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