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메디슨, 초음파 프로브 miniER7 전용 웹사이트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메디슨, 초음파 프로브 miniER7 전용 웹사이트 오픈

miniER7, 기존 자사 제품 대비 63% 헤드 작아져…향상된 초음파 검사 경험 제공
삼성메디슨 miniER7 웹사이트 이미지. 사진=삼성메디슨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메디슨 miniER7 웹사이트 이미지. 사진=삼성메디슨
삼성메디슨은 30일 초소형 초음파 프로브 miniER7 제품정보와 진료과별 초음파 진단기기 사용 의료기관 정보를 망라한 전용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miniER7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헤드 부피를 63% 줄이고 180도 광각 영상과 2~12 MHz의 광범위한 주파수 범위를 갖춘 초소형 초음파 프로브다.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을 갖춰 전립선 검사와 청소년·완경기 여성 대상의 부인과 초음파 검사 시 발생할 수 있는 신체적 불편감과 스트레스를 최소화했다.

miniER7의 소형 헤드를 통해 삽입 시 검사를 받는 환자의 수치통증척도(NRS)는 최대 43% 감소했다.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은 의료진의 조작 편의성과 검사 집중도 높이고 넓은 시야각과 고해상 영상을 제공한다.

조영범 삼성메디슨 국내영업팀장은“miniER7 프로브 웹사이트를 통해 환자와 의료진 모두 검사 경험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환자, 의료진의 편의성 도모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 양산하겠다”고 전했다.
miniER7 전용 웹사이트를 통한 miniER7 사용 의료기관은 삼성메디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