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갤럭시 신제품 사전 구매 알림 신청 16만명 돌파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갤럭시 신제품 사전 구매 알림 신청 16만명 돌파

디자인·성능 역대급 변화에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높은 관심
삼성전자의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 신청을 알리는 이미지. 이미지=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의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 신청을 알리는 이미지. 이미지=삼성전자
삼성전자는 8일 지난달 24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중인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 신청 참여자가 14일 만에 16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디자인과 성능 등 역대급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 구매 알림 신청' 이벤트와 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다.

사전 알림 신청 후 신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삼성전자 멤버십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전 알림 신청과 설문 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 갤럭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전 설문조사 결과 현재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라고 답한 고객은 96%에 달했다.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로는 '성능'과 '디자인'이 각각 54%, 48%로 가장 높은 비율이 차지했다. 이어 △배터리 42% △구매 혜택 31% △카메라 30%로 뒤를 이었다.
선호하는 구매 혜택으로는 '더블 스토리지' 55%, '워치 할인 쿠폰' 41%, '액세서리 할인 쿠폰' 26% 순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오는 9일 또 한 번의 도약을 이루게 될 더욱 강력해진 갤럭시 폴더블 신제품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9일 밤 11시(한국시간 기준)에 개최하는 이번 '갤럭시 언팩 2025'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폴더블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