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고분역 초역세권에 거점 확보
연말까지 전국 30개 전시장 네트워크 구축 목표
연말까지 전국 30개 전시장 네트워크 구축 목표
이미지 확대보기BYD Auto 송파전시장은 지하철 9호선 석촌고분역 바로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송파∙위례∙문정∙강동 등 송파권역은 서울 동남권에서 인구 밀집도가 가장 높은 주거 중심지로, 특히 3040 젊은 부모층이 많아 실용적인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지역이다.
BYD코리아는 송파전시장 오픈을 통해 국내 전기차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자사 전기차에 대한 구매 상담 및 문의가 더욱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출시된 아토 3(BYD ATTO 3), 씰(BYD SEAL), 씨라이언 7(BYD SEALION 7) 3종 모두 합리적인 가격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최신 안전사양 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BYD코리아는 이번 전시장 공식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BYD Auto 송파전시장에서 BYD의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Yangwang)의 플래그십 SUV 모델인 ‘양왕 U8’을 특별 전시한다.
BYD코리아 조인철 승용부문 대표는 "송파전시장은 전기차 수요가 높은 서울 동남권 고객들이 보다 쉽게 BYD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핵심 거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특히 양왕 U8 특별 전시를 통해 BYD가 선보이는 기술력과 모빌리티의 내일을 미리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육동윤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dy332@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