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카닷컴, 창립 25주년 맞아 ‘럭키 드로우 파티’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엔카닷컴, 창립 25주년 맞아 ‘럭키 드로우 파티’ 개최

차량번호 한 번만 등록하면 10일간 매일 응모…총 3900명에 경품 제공
엔카닷컴 창립 25주년 ‘럭키 드로우 파티’ 이벤트. 사진=엔카닷컴이미지 확대보기
엔카닷컴 창립 25주년 ‘럭키 드로우 파티’ 이벤트. 사진=엔카닷컴

엔카닷컴이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차량번호 등록만으로 10일간 매일 다른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럭키 드로우 파티’ 이벤트를 시작했다.

엔카닷컴은 2일 이날부터 15일까지 총 39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 25주년 기념 이벤트 ‘럭키 드로우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0년 국내 최초로 중고차 온라인 플랫폼을 출범한 이후 25년간 엔카닷컴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10일 동안 일자별로 다른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한 번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매일 응모가 가능하고 중복 당첨도 허용된다. 경품은 탬버린즈 카 디퓨저, 스탠리 텀블러, 딥티크 차량용 방향제 세트, JBL 블루투스 스피커, 헬리녹스 체어, 파라다이스시티 뷔페 식사권 등 일별 한 가지씩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마지막 날에는 선착순 3000명에게 메가커피 모바일 교환권이 지급된다.

참여 절차도 간단하다. 엔카 앱의 ‘내차팔기’ 탭에서 차량번호를 등록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지인 공유나 내차팔기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신청 시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엔카닷컴은 누적 매물 1500만대, 연간 등록 매물 120만대 규모의 국내 최대 중고차 플랫폼이다. 중고차 가격 표시제, 진단·보증 서비스, 클린엔카 등 업계 기준을 정립한 혁신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장 신뢰도를 높여 왔다. 최근에는 AI 기반 진단 및 거래 기술 적용을 확대하며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25년간 엔카를 믿고 이용해 온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중고차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ost42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