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타이어뱅크, 2026년 고객 프로모션 확대…3+1 할인부터 출산 지원까지

글로벌이코노믹

타이어뱅크, 2026년 고객 프로모션 확대…3+1 할인부터 출산 지원까지

벤츠·하와이 항공권 경품 추첨 진행
출산 고객 대상 타이어 할인·무상 지원 범위 확대
타이어뱅크가 2026년에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확대 진행한다. 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타이어뱅크가 2026년에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확대 진행한다. 사진=타이어뱅크

타이어뱅크가 2026년 한 해 동안 경품 추첨과 출산 고객 지원을 포함한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확대하며 체감형 혜택 강화에 나선다.

타이어 유통 전문 기업 타이어뱅크는 2026년에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연중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고객 부담을 줄이고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과 경품, 출산 지원을 결합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타이어뱅크는 2026년 연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타뱅은 매일이 쏨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타이어 2본 이상 교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실시하며, 당첨 고객에게는 벤츠 차량과 하와이 왕복 항공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은 3월을 시작으로 2027년 1월까지 총 6회 진행된다.

출산 고객을 위한 지원도 강화한다. 타이어뱅크는 2024년 민간기업 최초로 출산 고객 대상 캠페인을 도입한 이후 지원 범위를 지속 확대해 왔다. 2026년에는 ‘타뱅은 행복을 쏨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2025년부터 2026년 출산 고객까지 혜택 대상을 넓혔다. 첫째와 둘째 출산 고객에게는 타이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셋째 이상 출산 가정에는 타이어 무상 지원을 진행한다.

출산장려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연말까지 최대 3회의 경품 추첨 기회도 제공한다. 벤츠 차량을 비롯해 유모차와 카시트 등 육아 관련 경품도 별도로 마련해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전국 520여개 매장에서는 연말까지 타이어 3+1 할인 행사도 병행한다. 타이어뱅크는 전국 단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매장 중심의 혜택을 확대해 고객 체감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2026년에도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할인과 경품, 사회적 가치가 결합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태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ost42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