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사회, 9월 6~21일 가을 야간축제 ‘별밤馬중 페스티벌’... 드론쇼·승마체험·코리아컵 국제경주 풍성

글로벌이코노믹

마사회, 9월 6~21일 가을 야간축제 ‘별밤馬중 페스티벌’... 드론쇼·승마체험·코리아컵 국제경주 풍성

한국마사회가 9월 6일부터 21일까지 매 주말에 경기도 과천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별밤마(馬)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미지=마사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마사회가 9월 6일부터 21일까지 매 주말에 경기도 과천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별밤마(馬)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미지=마사회


한국마사회가 다음 달 6일부터 21일까지 매 주말에 경기도 과천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별밤마(馬)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가을밤 정취 속에서 음악, 조명 연출, 프리마켓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축제는 드론 라이트 연출과 레이저 퍼포먼스도 함께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관상마 체험, 성인 승마체험 등 마사회 고유 콘텐츠인 말과 함께하는 참여형 프로그램 등 이색 즐길거리가 가득해 많은 시민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7일에는 총상금 30억원이 걸린 경주인 제8회 OBS 코리아컵&코리아스프린트가 펼쳐진다. 일본, 홍콩 등에서 도전장을 내민 유명 경주마들과 국내 최강 경주마들의 각축전도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과천에 위치한 렛츠런파크 서울은 경마 외에도 사계절 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도심 속 이색 레저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봄가을 야간경마와 함께하는 계절축제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시민이 일상에서 벗어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야간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지역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확대하겠다”며 “별이 빛나는 밤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040sys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