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마사회, 2025 공정대상 및 공정경마 공모전 시상식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마사회, 2025 공정대상 및 공정경마 공모전 시상식 개최

한국마사회는 지난 22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2025 공정대상 및 공정경마 공모전 당선작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마사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마사회는 지난 22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2025 공정대상 및 공정경마 공모전 당선작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마사회


한국마사회는 지난 22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2025 공정대상 및 공정경마 공모전 당선작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공정경마 공모전'은 공정한 경마문화 정착을 위해 홍보 아이디어 및 콘텐츠를 주제로 △홍보 아이디어 △포스터 △슬로건 △사진 △웹툰 등 총 5개 분야로 진행됐다.

올해 공모전에는 총 753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심사를 거쳐 30건의 입상작이 최종 선정됐으며, 웹툰 부문 최우수상은 ‘아름다운 약속’이 차지했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서울·부경·제주 경마공원에서 활동 중인 조교사 및 기수 187명을 대상으로 △공정경마 준수 △페어플레이 △공정경마 인식도 △업무 청렴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실시해 ‘2025 공정대상’을 선정했다. 올해 공정대상의 영예는 렛츠런파크 서울의 서인석 조교사와 렛츠런파크 제주의 문현진 기수에게 돌아갔다.

송대영 한국마사회 경마본부장은 “입상한 홍보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공정경마 업무에 적극 반영해, 경마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경마 시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040sys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