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G8 씽큐’에 대해 "전면 수화부 리시버홀을 없앤 디자인과 후면 카메라를 넣은 ‘언더 글래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소개했다.또 터치하지 않고도 소가락 동작만으로 15cm거리에서 손동작으로 조작할 수 있는 에어모션 인터페이스를 최초로 적용, 전화 수·발신 및 음악과 영상 등을 터치 없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화면으로 소리를 전하는 ‘디스플레이 스피커’와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탑재,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 ‘G8 씽큐’만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G8 씽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98만 4000원의 할인 혜택이 돌아간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라이트 플랜(Light-Plan)’을 이용하면 전월 70만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최대 48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텔로(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이 제공된다고도 밝혔다. ‘T월드 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카로타X에이프릴스톤 가정용 충전세트 ▲무선충전패드 ▲무선 미니 마사지기 ▲짐벌 휴대용 영상 촬영기 4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G8 씽큐’를 예약하는 고객은 LG전자가 제공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예약고객에게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고 G8 전용케이스 6종 중 하나를 증정한다.
오혜수 기자 gptngp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