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BTS 월드’ 밸런타인데이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넷마블, ‘BTS 월드’ 밸런타인데이 업데이트 실시

밸런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새로운 스테이지 ‘디어스윗밸런타인’ 선보여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5성 멤버 카드·코스튬 꾸미기용 스티커 팩도 추가
출석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도 진행

넷마블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와 멤버 카드를 새롭게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와 멤버 카드를 새롭게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와 멤버 카드를 새롭게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스토리의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 ‘Dear sweet Valentine’(디어 스윗 밸런타인)을 선보인다. 이벤트 스테이지 완료 시에는 새롭게 추가된 방탄소년단 5성 멤버 카드 7종 중 하나를 골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용자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스타일을 더욱 다양하게 꾸밀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 테마의 스티커 팩도 추가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밸런타인데이 7일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대에 골드 획득량, 친밀도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4시간에 한 번씩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밸런타인데이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각 이벤트 운영 일정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트위터, 공식 유튜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