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헬로비전, ‘대구∙경북농가 응원 캠페인’ 2탄…이번엔 카네이션·장미

공유
0

LG헬로비전, ‘대구∙경북농가 응원 캠페인’ 2탄…이번엔 카네이션·장미

5월 다이렉트몰서 인기 유심 7종 가입시 대구 화훼농가 카네이션∙장미(택1) 선물
1탄 인삼농가 응원 캠페인으로 UV(순방문자수) 30% 늘어…코로나19 극복 동참

LG헬로비전 모델들이 대구경북 농가 응원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이미지 확대보기
LG헬로비전 모델들이 대구경북 농가 응원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헬로모바일'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중인 고객을 대신해 ‘사랑 배달부’로 변신한다.

LG헬로비전이 6일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가입 시 대구 화훼농가의 꽃을 선물하는 ‘대구∙경북농가 응원 캠페인’ 2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5월 한달 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인기 유심 7종 가입 시 ‘카네이션’ 또는 ‘장미’가 선택 배송된다. 배송지와 상품 형태(꽃다발∙화분)도 고를 수 있다. 캠페인 대상 유심 요금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월 7000원~1만 원 대 스테디셀러 7종이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하고 통신비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통화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음성 무제한 유심(The 착한∙수다)’ ▲통신비 다이어트 고객을 위한 ‘실속형 유심(슬림∙보편∙헬로)’ 중 사용패턴에 맞는 유심을 선택하면 된다. 가입 후에는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LG헬로비전의 사업권역이자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대구시 화사랑농원을 지원한다. 화훼 농가들은 화훼 소비 목적의 80%를 차지하는 졸업식∙입학식 등 행사가 취소되면서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앞서 헬로모바일은 ‘경북 인삼농가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다. 당시 유심 가입고객에게 풍기인삼을 선물하고 풍기인삼농협과 연계해 인삼 판매를 지원,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LG헬로비전 측은 "실제 지난달 캠페인 기간 동안 다이렉트몰 UV(순 방문자 수)는 30% 늘었고, 캠페인 페이지뷰도 일 5000회에 달했다"고 밝혔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캠페인에서 고객의 착한 소비로 완성되는 ‘1대1 매칭 나눔’을 이어간다. 이는 유심 요금제 가입 고객마다 대구 화훼농가에서 생화를 재배해 선택한 배송지로 선물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배송 받은 카네이션으로 부모님께 감사를 전하는 어버이날 영상에 대한 공모전을 진행, 화훼농가 응원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 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와중에도 가족과 지인과의 거리는 더욱 가까워지는 가정의 달을 맞으시길 기원한다”면서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고객 삶의 터전이자 사업권역인 지역사회의 이슈해결을 돕는 참신한 프로젝트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