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블레이드&소울 캐릭터 피규어 출시

공유
0

엔씨, 블레이드&소울 캐릭터 피규어 출시

‘B&S 피규어’, 1일부터 11번가 통해 구매 가능…주요 캐릭터 10종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피규어 라인 ‘B&S 피규어’ 출시.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피규어 라인 ‘B&S 피규어’ 출시.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1일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캐릭터 피규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S 피규어는 블소 스토리의 시작인 ‘무일봉’부터 ‘백청산맥’으로 이어지는 여정에서 만나는 주요 캐릭터를 본떠 만들었다.
‘진서연’, ‘홍석근’, ‘무신’, ‘비월 등을 포함해 총 10명의 캐릭터를 피규어로 만날 수 있다.

피큐어는 이날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판매된다. 전 제품은 캐릭터 개별 상품으로 판매돼 원하는 캐릭터만 골라 살 수 있다.

이번 B&S 피규어는 지난 2017년 ‘B&S TOY Vol. 1’과 ‘B&S TOY Vol. 2’에 이은 최신 버전이다.

앞서 출시된 두 버전이 인기리에 판매돼 엔씨는 올해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피규어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는 블소 아이템(‘신석’, ‘비밀금고’)이 담긴 ‘B&S 피규어 선물 쿠폰’을 받는다. ‘보패 수집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피규어 구매로 획득한 ‘보패’ 조각으로 게임 내 아이템 ‘신석’, ‘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비밀금고’, ‘빛나는 의협단 성장부적’, 신규 의상세트 ‘흑조 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