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템베이, 게임머니 최대 15일까지… '시세 정보 앱' 출시

공유
0

아이템베이, 게임머니 최대 15일까지… '시세 정보 앱' 출시

아이템베이 시세 앱.이미지 확대보기
아이템베이 시세 앱.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게임머니 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 앱(애플리케이션) '아이템베이 시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템베이 시세'는 게임머니 시세정보를 제공하는 회원 맞춤형 앱이다. 관심 게임을 설정하면 전일대비 변동사항은 물론 최저가와 평균가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검색 일자 기준으로 최대 15일까지 시세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템베이는 회원들의 쉽고 빠른 시세 확인을 위해 편리한 검색 기능을 도입했다. 검색어 입력 시, 해당 게임 텍스트가 포함된 모든 게임 목록이 제공된다. 관심 게임은 1개부터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차재석 아이템베이 사업부문 이사는 "평소 게임머니 거래를 자주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시세 앱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이템베이는 앞서 회원들의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돕기 위한 '번개매칭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여기에 '아이템베이 시세'앱까지 출시하면서 게임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7월 한 달간 여름맞이 수수료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할인 대상은 아이템베이 내에서 진행되는 모든 모바일 게임 계정 판매와 사고 보상제도인 ‘베이세이프티’다. 회원들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모바일 거래 시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