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농수산식품기업 대상 교육프로그램 시작

공유
0

NS홈쇼핑, 농수산식품기업 대상 교육프로그램 시작

NS홈쇼핑이 지난 17일부터 12월 9일까지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2021 농수식품 아카데미' 교육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이 지난 17일부터 12월 9일까지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2021 농수식품 아카데미' 교육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17일 ‘2021 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는 농수산식품 관련 기업의 역량 강화와 판로 지원을 위한 상생교육프로그램으로 12월 9일까지 진행된다. NS홈쇼핑은 교육비 전액과 실무진 컨설팅을 지원한다.
앞서 NS홈쇼핑은 농수산식품 분야 제조, 생산 유통업체 중 홈쇼핑 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30개 중소기업체를 모집했고 이들을 대상으로 관련 교육을 하는 것이다.

이 교육프로그램은 유통시장 및 TV홈쇼핑 현황, 홈쇼핑 식품 소싱 등 교육과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상품 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 컨설팅에서는 화상 수출 상담회, 식품 상품안내자 체험, 제품 평가 및 상담 등 실무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2021 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가 협력사에게 새로운 기회이자 힘이 되도록 성실히 운영하고,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