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시몬스 침대 '2023 SS 웨딩 프로모션'부터 에이스침대 '리네아' 출시까지

공유
0

[유통산책] 시몬스 침대 '2023 SS 웨딩 프로모션'부터 에이스침대 '리네아' 출시까지

◆ 시몬스 침대, ‘2023 SS 웨딩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 침대가 2023 SS 웨딩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2023 SS 웨딩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2023 SS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룸세트·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퍼니처·베딩세트 최대 40% 할인한다.

구체적으로, 혼수 침대로 잘 알려진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포레스트’의 최대 5% 할인한다. 또 킹오브킹(KK), 그레이트 킹(GK) 구매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레임·퍼니처·베딩 등 침실을 시몬스 제품으로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가격을 낮춘다. 일부 제품은 최대 40%까지 인하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트리스 구매시 동일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을 증정한다. 또 300만원 이상부터는 구매 금액대별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함께 침구세트, 구스 이불솜 등을 선물한다. 또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운영한다.

◆“프렌치 감성 물씬”…에이스침대, 호텔식 침대 ‘리네아’


에이스침대가 신제품 리네아를 출시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신제품 리네아를 출시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프렌치 모던 감성을 담은 신제품 ‘리네아(LINEA)’를 출시했다.

이태리어로 ‘선’이라는 뜻이 담긴 신제품 리네아는 몰딩과 높은 비례감의 월스타일 헤드보드가 특징이다. 리네아는 쉬폰 베이지 컬러에 웨인스코팅 트렌드를 접목해 디자인했다.
리네아는 실용성도 갖췄다. 헤드보드 좌우측에 옵션형 사이드판넬 구성할 경우 핀조명을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밝기로 조절도 가능하다. 또 USB 충전 포트와 콘센트도 설치돼 있다. 내부에 적용된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시스템은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줘 매트리스 수명을 1.5배 높여준다.

◆이케아, 한국서 첫 플랫팩 라탄 암체어 ‘살뇌’ 시범 출시


이케아가 살뇌 암체어를 선보인다. 사진=이케아
이케아가 살뇌 암체어를 선보인다. 사진=이케아


이케아가 플랫팩 포장을 적용한 첫 라탄 가구 살뇌(SALNÖ) 암체어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살뇌 암체어는 부피가 큰 라탄 가구를 집으로 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라탄 가구는 부피가 크고 대부분 조립을 마친 완제품으로 일반 차량으로 옮기기 어려운 불편함이 있었다.

이케아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플랫팩 포장을 적용한 첫 라탄 제품을 개발했다. 플랫팩은 이케아의 포장 솔루션으로 가구 구성품을 납작한 상자에 포장, 제품 보관 및 운송 과정에서 많은 양을 한꺼번에 적재할 수 있어 효율이 높다. 또 새로운 조립 솔루션 및 드릴 기술을 활용해 간편한 조립이 가능하도록 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