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쿠홈시스, 말레이서 8주년콘서트 성료…대표 건강브랜드로 입지강화

공유
1

쿠쿠홈시스, 말레이서 8주년콘서트 성료…대표 건강브랜드로 입지강화

쿠쿠홈시스가 콘서트에서 공개한 공기청정기. 사진=쿠쿠홈시스 인터내셔널.이미지 확대보기
쿠쿠홈시스가 콘서트에서 공개한 공기청정기. 사진=쿠쿠홈시스 인터내셔널.
쿠쿠홈시스가 말레이시아 진출 8주년을 기념해 시설확장과 신제품 출시로 말레이시아 대표 건강 홈 솔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3일(이하 현지시간)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같은 쿠쿠홈시스의 계획은 말레이시아 진출 8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드러났다. 부킷잘릴 악사아타 아레나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이번 콘서트에서 호끼안춘(Hoe Kian Choon) 쿠쿠 인터내셔널 최고경영자(CEO)는 유통망과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내년 1분기까지 수방자야에 최대 유통센터를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샤알람에 새로운 사무실을 오픈해 회사의 인재 풀을 늘리고 고객과 팬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아울러 사라왁 쿠칭에 있는 사상 최초의 브랜드 갤러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쿠쿠홈시스는 9000여 명의 콘서트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 월 69링깃(약 2만1000원)의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한 보급형 공기청정기도 공개했다. 이어 호끼안춘 CEO는 "쿠쿠홈시스는 최근 독립 설문 조사에서 97%의 고객 만족도를 달성했다"며 "말레이시아인들에게 건강한 가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년 동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쿠쿠홈시스는 4시간 동안 열린 이날 콘서트에서 아이나 압둘·하엘 후사이니·돌라·카이 바하르·미샤 오마르 등 현지 아티스트와 가수들이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대표모델 이민호와 시티누르할리자(Siti Nurhaliza)가 특별 출연했다.

한편, 업계에서는 쿠쿠홈시스의 말레이시아 매출이 코로나19로 인한 봉쇄조치로 다소 주춤했지만 2분기부터 봉쇄가 해제되어 하반기에는 높은 실적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