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

공유
0

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

 HDC현대산업개발이 30일 서울시 용산구 본사에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하고 사외전문가 1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이미지 확대보기
HDC현대산업개발이 30일 서울시 용산구 본사에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하고 사외전문가 1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30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은 김병하 대한건설협회 서울지회 고문, 최용화 한국건설안전협회 기술연구원장 등 전사 공모를 통해 자문위원으로 선정된 사외전문가 1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익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CSO)·박홍근 시공혁신단장·박호종 시공혁신단 부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위촉된 자문위원들은 2년 동안 주요 고위험 공정으로 선정된 8개 분야(흙막이, 기초Pile, Top-Down, 철골, 데크플레이트, 대형거푸집, 교량, 터널 등)의 각 담당위원으로 활동하며 공정 개선사항, 자동화 설계 및 유지 관리 기술, 현장의 스마트 기술 도입 방향 등에 관한 객관적이며 전문적인 자문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

박홍근 시공혁신단장은 "현재 격변하는 건설업 시대에 각 분야의 전문가이신 위원님들 의 전문적인 지식 하나하나가 모여 회사의 안전·품질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HDC현대산업개발이 안전·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객관적으로 판단해 실효적인 자문과 당사 의 발전을 위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onp7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