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심전심’ 이벤트

공유
0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심전심’ 이벤트

신규 모드 ‘방망이 뎐’ 추가…이매망량 '도깨비 문' 입장
'이심전심' 게임으로 같은 답 고를 때마다 초콜릿 상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테일즈런너 이심전심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테일즈런너 이심전심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심전심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이벤트는 인게임(공원) 이벤트로 이용자 2명이 이심전심 게임을 하면 된다. 총 10개 질문에 이용자들이 같은 답을 고르면, 초콜릿 상자와 큐피트 화살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초콜릿 상자에는 이매망량 엽전, 도깨비 열쇠, 선무당 지렁이 등 다양한 이매망량 아이템들이 포함돼 있다
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 ‘방망이 뎐’이 추가됐다. '방망이 뎐'은 이매망량 채널에서만 사용되던 방망이 아이템을 일반 맵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이용자들에게 보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방망이 뎐 1회 플레이 시 이심전심 웹 이벤트인 ‘둘이서 한 마음’의 1회 참여권이 주어진다. 하루 최대 3회까지 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방망이 뎐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이매망량 채널의 ‘도깨비 문’을 통해 입장해야 한다. 런림픽과 서바이벌 맵 중 무작위로 선택된 맵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진행방식은 8대8의 팀전으로 방망이 아이템을 활용해 변수를 만드는 것이 주요 포인트다.

‘2020 소확개(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도 지속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들의 탈진 직전의 캐릭터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 전체에 깜박거림 효과를 추가했다. 또, 테일즈 팜 내 수확물의 교환 팝업 창에서 팜 수확물을 교환한 이후 해당 페이지를 유지하도록 해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수확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바꿨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테일즈런너를 즐겨주시는 모든 분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테일즈런너 고객들이 서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방망이 뎐’은 이매망량 채널만의 재미를 다른 맵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라며, 매 업데이트마다 보다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끝>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