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형님' 한승연, 천정명 보디가드로 임명 꼼수 '목숨건 연애'시작?!

글로벌이코노믹

'아는형님' 한승연, 천정명 보디가드로 임명 꼼수 '목숨건 연애'시작?!

1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천정명과 한승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감을 뽐냈다./사진=JT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천정명과 한승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감을 뽐냈다./사진=JT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는 형님' 한승연이 게스트로 나온 천정명을 보디가드로 임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10일 방송된 종편채널 JTBC '아는 형님'에는 탤런트 천정명과 한승연이 게스트로 동반 출연했다.

이날 한승연은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시청률 1위 장면인 화영이와의 키스신을 해명(?) 했다. 화영이가 키스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한승연은 "원래 뽀뽀를 하려고 했는데 감독님이 진하게 하라고 했다"고 밝혔다.

천정명은 과거 조폭 어버지를 둔 여자친구와 연애담을 털어 놓아 폭소를 자아냈다. 여자친구가 부모님이 집에 없다며 천정명을 초대했고, 두 사람은 편안하게 집에서 둘 만의 데이트를 즐기던 중 갑자기 여친 부모님이 돌아왔다느 것. 천정명은 너무 더운 날씨에 샤워를 하고 나와 속옷만 입은 채로 장롱에 숨어 있다가 발각돼 엄청난 고생을 했다고 털어 놓아 폭소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보디가드' 코너에서 한승연은 보디가드 실전 면접을 실시했다.

강호동과 서장훈은 서로 한승연의 보디가드를 하겠다며 다퉜다. 서장훈이 "보디가드는 똑똑해야 돼요"라고 하자 강호동은 기가 막혀 했다.

형님들은 "정명이는 보디가드 안 돼. 잘생겨서 사랑에 빠질 수 있거든"이라며 천정명을 견제했다.

한승연은 보디가드 조건으로 첫 번째, '좋은 인상'을 내걸었다. 그녀는 형님들에게 '고무줄 당겨도 웃기'를 미션으로 실시했다. 테스트 결과 김영철은 고무줄을 맞는 순간 찡그리면서 탈락했다. 민경훈은 통과하고 서장훈은 탈락했다.

강호동은 기권하다 따끔한 고무줄맛을 봤다. 이수근은 기지가 좋아서 통과했다. 이상민은 가뿐히 통과하면서 "이거 말고 다른 거 없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마지막으로 테스트에 임한 천정명은 고무줄이 끊어졌는데 합격했다.
두 번째, 보디가드 조건은 '목숨을 건 용기'였다. 한승연은 "시한폭탄이 설치됐다. 어떻게 하겠느냐?"라고 물으며 다트 던지기 테스트를 실시했다.

제일 먼저 다트를 던진 김희철은 의뢰인을 맞춰서 탈락했다. 강호동은 으뢰인의 흉부와 안면 저격으로 탈락했다. 김영철은 의뢰인의 정수리 명중으로 고배를 마셨다. 민경훈은 다트를 잘 던져 의뢰인 구조에 성공하면서 처음으로 합격했다.

그 다음에 등장한 이상민은 제한시간 1분을 초과해 불합격했다. 이수근은 의뢰인의 이마에 다트를 정통으로 맞춰 불합격했다. 마지막으로 의뢰인 구하기에 도전한 천정명은 가볍게 통과했다.

하지만 한승연은 보디가드에 합격한 천정명과 민경훈 중에서 구출 시간이 제일 빨랐 던 천정명을 선택해 폭소를 자아냈다. 천정명은 의뢰인 한승연을 안고 계단을 올라가면서 현실에서 '목숨건 연애'를 시작했다.

방송을 마친 한승연은 "다음에 와도 꼭 반겨주길 바래"라고 인사했다. 민경훈은 "12월 16~18 양일간 열리는 버즈 서울 콘서트 놀러 올래?"라고 깨알같은 콘서트 홍보를 하며 엔딩을 맞았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